skip to Main Content

COSMETIC

세상 모든 사람들의 영원한 아름다움
로아퍼시픽은 당신의 아름다움을 응원합니다.

Vogue Korea, 해외 인플루언서 인터뷰 中

ROAPACIFIC COSMETIC PRODUCT SERIES

LIFTING

리프트 아이크림

STEM CELL

인체유래골수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SEASON 2.

coming soon

근본에 주목하라

BACK TO THE BASIC

BACK TO THE BASIC’의 컨셉 및 디자인.
그리고 이를 뒷받침하는 강한 제품력

로아퍼시픽㈜의 제품은 단순히 파는 것이 아닌 소비자의 심리가 반영이 된 욕구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것입니다.
미의 케어에 중점을 둔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본 제품을 사용하면 근본의 미를 최대한 개선할 수 있는 제품력을 지닐 것입니다.
근본이 개선이 되어야 완전한 미가 완성이 됩니다. 로아퍼시픽㈜의 제품은 단순한 화장품이 아닙니다. 근본의 치료도 가능한 가치를 추구합니다.
이것이 로아퍼시픽㈜에서 하고자 하는 강한 제품력이 바탕이 된 ‘back to the basic’의 철학 입니다.

피부 근본에 집중하다

피부 근본을 연구하고 고민합니다. 누구나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 근본의 미를 위해 끊임없이 개발하고 연구합니다. 근본(기본)에 충실하고 본질의 아름다움을 넘어 전체 미의 진정성을 추구합니다. beauty를 넘어 beautiful life. 당신의 아름다움을 응원합니다. 이제 당신이 기다려 온 정직한 코스메틱을 시작하십시오.

최고+ 최적 = 최상

세계 유일무이한 인체유래골수줄기세포배양액과 로아퍼시픽㈜ 기술개발 연구소에서 가장 안전하고 특수한 최고의 자체 기술력을 기초로 하여 피부가 원하는 가장 최적의 제품을 연구하였습니다. 모든 피부타입이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름다움의 결정체를 만들었습니다. 골수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은 국책과제를 수행하고 세계 최초 줄기세포치료제를 개발하여 특허를 보유한 바이오 기술력이 결합되어 가장 정제된 제품력을 지닙니다. 차세대 바이오산업의 선두주자의 아이콘인 자체 보유 화장품은 화학적 방부제를 넣지 않고도 방부효과가 가능하며 먹어도 되는 가장 안전한 제품입니다. 로아퍼시픽㈜는 최고와 최적이 결합되어 최상을 탄생시키게 되었습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잘 아는 코스메틱

로아퍼시픽㈜는 시작부터 다릅니다. 소비자와 공감하고 소통합니다. 저희는 소비자이자 항상 시장의 반응을 보고 꾸준히 시장조사를 해온 시장의 꼭 필요한 고객이자, 현업에 10년이상 종사했기 때문에 항상 시장은 무엇을 원하고 무엇이 부족한 지를 항상 귀로 들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장 단점에 대한 분석이 잘 이뤄질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생각하는 아쉬운 부분과 시장의 분석이 반영된 제품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다움에 트랜디를 더하다

끊임없이 시장을 주시하고 연구하여 가장 트랜디한 진정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저희 리프트 아이크림은 시대에서 원하는 트랜디한 리프팅 제품입니다. 흉내가 아닌 제대로 된 제품으로 일본에서 이미 인정받고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일본에서 개발하고 한국의 위생적이고 까다로운 관리 환경하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안정성에 통과한 성분으로 생산이 되고 이미 일본에서 인정받은 제품력으로 고민이 되는 부위(눈가, 미간, 팔자주름 등)에 사용하시면 인위적이지 않은 본래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가능 합니다. 즉각적인 반응으로 고객들은 이러한 트랜디함에 열광합니다. 화장품을 바르지 마세요. 트랜디를 바르세요.

AGE의 경계를 무너트리다

ROAPACIFIC COSMETIC이라면 20대에서 70세의 코스메틱은 동일합니다. 미리 관리하는 고객님들은 안전성이 바탕이 된 제품력을 추구합니다.
주름과 미백, 노화를 사전에 방지하는 20대에서 70대 고객들의 성향을 반영하여 엄마와 딸, 이제는 한 가족이 모두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건강한 피부는 미리 관리하고 유지하는 것 입니다.
이제부터 시작하십시오.

ROAPACIFIC COSMETIC이라면 20대에서 70대의 코스메틱은 동일합니다. 미리 관리하는 고객님들은 안전성이 바탕이 된 제품력을 추구합니다. 주름과 미백, 노화를 사전에 방지하는 20대부터 70대 고객들의 성향을 반영하여 엄마와 딸, 이제는 한 가족이 모두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건강한 피부는 미리 관리하고 유지하는 것 입니다. 이제부터 시작하십시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