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RADE

세상 모든 사람들의 영원한 아름다움
로아퍼시픽은 당신의 아름다움을 응원합니다.

01

한국의 대표적 종합무역상사 기업 ‘로아퍼시픽(주)’

1984년 전문가용 카메라 가방, 핸드백 제조 전문 기업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시장에 수출하여, 1993년 ‘수출의 탑’ 수상 및 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상을 정부로부터 수상을 받는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1997년 중국현지 법인 설립을 통해 고객사가 원하는 품질과 가격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했습니다. 중국 진출 후 경쟁력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가방 외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여 국내 대기업(LG생활건강, CJ그룹 ,사조그룹, 대상그룹,농협 등)에 공급하게 되었으며, 국내 제품 또한 중국으로 수출하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한국의 대표적 종합무역상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도 ‘LG생활건강 1차 벤더사, CJ그룹 ,사조그룹, 대상그룹,농협 등’과의 행보를 멈추지 않고 전진하고 있습니다.

02

수십 년간 쌓아온 신뢰가 바탕이 된 신용과 믿음

로아퍼시픽(주)는 수십 년간 중국의 비즈니스를 진행하면서 파트너사들과 신뢰가 쌓여 현재도 건실하게 양국의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기존의 기업들이 현지화에 어려움을 겪고 철수하는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운영하고 있음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중심, 도전정신, 프로정신, 신용과 믿음이 바탕이 되어 고객을 위한 진정한 로아퍼시픽(주)로 성장하고 발전해 나아가겠습니다.

Back To Top